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간식 식사대용 탄단지 닭가슴살 찐 김치만두 내돈내산후기

by 히히핫 2024. 6. 12.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면서 유튜브나 블로그를 보면서 양배추나 두부, 채소같은 재료로 요리를 해먹곤 하는데 이게 매일 먹다보면 질리고 귀찮을때가 있다.  나는 컬리에서 다이어트 식품을 자주 구매한다. 마침 후기가 좋은 만두가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다.

탄단지 도시락은 먹어보고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만두를 시키게 되었다.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두 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김치만두를 좋아하기 때문에 김치만두를 시켰다.

가격도 착한편이라고 생각한다. 한봉지에 6개가 들어있고 4봉지가 오는거니깐 가성비 괜찮은듯 하다.

영양성분도 만두치고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특히 당이 2%로 맘에 든다. 

냉동보관이고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서 먹으면 되서 간편하다. 

솔직히 크기는 작다. 근데 다이어트 하는데 크면 먹기 부담스러울거 같다.

크기는 작지만 김치, 닭가슴살, 당면, 야채 있을건 다있는거 같다.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다. 재구매각이다.

순식간에 다먹어서 아쉽다. 다음에 컬리에서 시킬때 이 만두는 무조건 또 시킬거같다. 

다이어트할때 양배추, 계란, 두부가 질리고 요리해먹는게 귀찮다면 한번씩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다.

반응형